[ etc ] Sooryehan Hyobidam Fermentation 眼霜 ( 25 ml )


[ etc ] Sooryehan Hyobidam Fermentation 眼霜 ( 25 ml ), Korean, 化妝品 , etc, 73854-JP, , koreanmall

[etc]




제품명 : 수려한 효비담 발효 아이 크림 (25ml)
상세설명 :
※ 100일간의 기다림, 발효 비책을 담다. 수려한 효비담(酵秘淡)_
: 지리산 청정지역의 자연삼을 100일간 저온 옹기 발효한 배효단™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어 탄탄하고 어린 피부로 가꾸어주는 한방 안티에이징 라인입니다.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 : 진액, 크림, 아이크림, 안티에이징팩)



- 백효단™의 귀한 한방 성분과 은이버섯 추출물이 함유된 부드럽고 섬세한 질감의 아이크림으로 건조하고 탄력을 잃어가는 눈가에 즉각적으로 밀착되어 느슨해진 눈가 주름을 탄력있게 잡아주고 오랫동안 촉촉하고 편안하게 유지시켜주는 한방 안티에이징 아이크림입니다.

- 느슨해진 눈가 주름을 탄력있게 개선해주는 고보습 고탄력 아이크림입니다.




※ 피부 시간을 되돌리는 전통 발효 비방

- 순수 자연 환경에서 자라난 자연삼
: 청정 지리산에서 자라 일반 인삼에 비해 더 귀한 가치를 지닌 순수 자연삼이 피부에 힘을 불어넣어줍니다.

- 100일간의 기다림으로 자연발효한 백효담
: 전통 유산균으로 자연삼을 100일 동안 저온 옹기 발효하여 자연삼의 효능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 양귀비와 서태후가 사랑한 은이버섯
: 피부 노화 완화에 도움이 되어 예로부터 피부미용과 건강을 위한 귀한 성분으로 사용된 은이버섯이 어린 피부처럼 가꾸어줍니다.



※ 자연 그대로의 발효, 피부에 기적을 선사하다

사람의 손길이 잘 닿지 않는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오직 하늘과 땅의 기운을 머금고 스스로 자란 자연삼

자연삼의 경이로운 생명력을 피부에 온전히 전하기 위해 100일간의 기다림 끝, 자연에 가장 가까운 발효를 실현하였습니다.

자연 발효 인삼의 기운으로 본연의 힘을 되찾은 당신의 피부는 온도와 바람, 시간의 변화 속에서도 고요히 스스로 빛을 낼 것입니다.



※ 주요성분

- 백효단™
: 자연 발효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발효상심에서 분리한 유산균을 이용, 청정 지리산 해발 700미터에서 자라난 귀한 자연삼을 100일간 저온에서 옹기 발효하여 얻은 성분입니다. 본연의 힘 그대로 자라난 생명력 강한 자연삼이 100일간의 발효 과정을 거치면서 인삼의 유효성분이 저분자화됩니다.

- 은이버섯 추출물
: 과거 궁중에서 여인들이 피부미용을 위해 활용한 재료로 알려져 있는 귀한 버섯입니다 (적용제품: 진액, 크림, 아이크림, 안티에이징팩)


사용방법 :
▶ 크림 사용 전에 내장된 주걱으로 녹두알 크기만큼 취해 약지 손가락으로 눈가 피부에 세심하게 바른 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 줍니다.

※ 눈가 뿐만 아니라 주름이 고민되는 입가 피부에도 바르면 효과적입니다.



【資料來源 / 版權 與 商品購買網址】

[ etc ] Sooryehan Hyobidam Fermentation 眼霜 ( 25 ml )



您可能還感興趣的商品
arrow
arrow

    lo6f2x6o1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